유로 2024 데뷔전에서 깜짝 놀랄 수 있는 조지아

유로 2024 데뷔전에서 깜짝 놀랄 수 있는 조지아

유로 2024 데뷔전에서 깜짝 놀랄 수 있는 조지아

Blog Article

부담 없이 조지아가 F조에서 깜짝 놀랄 수 있을까요?

조에서 마이너스 골득실을 기록한 후 토너먼트에 진출한 유일한 팀이었습니다. 조지아는 -6의 골득실을 기록하며 스페인, 스코틀랜드, 노르웨이에 이어 5개 팀 중 4위를 차지했지만 네이션스리그를 통해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습니다.

윌리 사뇰 감독은 프랑스인 최초로 유럽 선수권 대회에서 외국 국가를 감독하게 됩니다. 사뇰은 2000년부터 2008년까지 프랑스 국가대표로 58경기에 출전하여 메이저 대회 12경기 출전 중 단 한 번만 잃었습니다

조지아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포르투갈, 튀르키예, 체코가 소속된 F조에서 확실한 아웃사이더입니다. 하지만 충격적인 승리 한 번이면 최고의 3위 팀 중 하나로 결선 토너먼트에 진출하기에 충분할 수 있습니다.

강력한 국내 클럽 경쟁이 없었던 사뇰의 유로 2024 대표팀에는 17개국 팀에서 26명의 선수가 합류했습니다. 독립 이후 조지아는 재능 있는 선수를 배출했지만, 진정한 경쟁력을 갖춘 국가 대표팀으로는 드물게 한 번에 충분한 선수를 배출했습니다.

유로 2024 결승에 진출한 것만으로도 조지아에게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지만, 올여름 처음으로 대륙 축구 정상에 오를 때 단순히 뒤집히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.

흑해 국가는 현재 FIFA 세계 랭킹 85위를 차지하고 있는 역대 유럽 선수권 대회에 출전하는 최하위 국가가 됩니다. 사뇰은 자신의 팀이 강력한 저항을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, F조 상대팀의 코에 피를 흘릴 가능성이 있습니다.

16강 진출에 대한 조지아의 희망은 체코와의 조별리그 일정 중간에 열리는 경기에 달려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. 최근 축구 배당률에 따르면 -200으로 책정된 이들은 조 최하위를 기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

조지아의 탈리스만은 크바라츠켈리아입니다

유로 2024에서 기대 이상의 성적을 거두는 조지아의 희망은 23세의 스타 크비차 크바라츠켈리아의 어깨에 달려 있습니다. 예선에서 조지아 선수보다 더 많은 A조 득점을 기록한 선수는 얼링 할랜드와 스콧 맥토미니뿐이며, 조지아 선수는 4번의 골을 성공시키며 1도움을 기록했습니다.

또한 축구 선수 소품 시장에서 조지아에서 가장 유명한 축구 수출품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도 있습니다. 크바라츠켈리아는 90명당 평균 3.52개의 슈팅 시도 예선에서 모든 선수를 제치고 공동 3위를 차지하며 비행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.

조지아가 유로에서 첫 경기를 치르는 것은 놀라운 일이 될 것입니다. 단 한 명의 이름만 가진 그룹에서 약 3점을 얻을 수 있다면 최고의 3위 자리를 차지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.

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여름은 구소련 공화국의 홈팀에게는 일생일대의 여름이 될 것입니다. 플레이오프 준결승에서 룩셈부르크와 맞붙은 후 많은 사람들이 그리스가 진출할 것으로 예상했지만, 승부차기 끝에 조지아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.

골키퍼 기오르기 마마르다슈빌리, 윙어 주리코 다비타슈빌리, 미드필더 기오르기 차크베타제, 포워드 크비차 크라츠켈리아와 조르주 미카우타제가 이 젊은 대표팀에 합류했습니다. 이들은 모두 24세 이하입니다. For More Details:먹튀검증사이트

Report this page